예방접종 클리닉

하랑산부인과에서는 자궁경부암 백신에서부터 간염, 파상풍, 폐구균 백신에 이르기까지 어린이부터 성인의 건강을 생각합니다.

자궁경부암 백신

자궁경부암의 원인되는 인유두종바이러스에 대한 예방백신으로 9세에서 45세의 여성에게 접종이 가능하며 6개월 내 3회의 접종이 이루어집니다.

파상풍 백신

작은 상처로도 감염이 되며 사망에 까지 이르게 되는 감염성 질환입니다. 특히 가임기 여성이나 영유아기에 접종을 받은 적이 없는 7세이상의 어린이, 외부활동을 즐기는 성인들의 경우 상담이 필요합니다.

MMR 백신

홍역(measles), 볼거리(유행성이하선염,mumps),풍진(rubella) 혼합 백신 입니다.

A/B형 간염 백신

모자간 수직감염이 원인이 될 경우 만성 간경변이나 간암으로의 진행이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예방이 필요합니다. 또한 평소 회식이 잦거나 피로가 많은 젊은층의 경우 상담이 필요합니다.

대상포진 백신

대상포진에 대한 예방 백신으로 50세이상의 고령자 뿐만 아니라 면역력이 떨어진 성인의 경우 꼭 필요한 접종입니다.

독감백신

독감의 예방율을 높이며 보통 예방접종 2주 후부터 면역력이 생기며 가정에 유아, 노인과 같이 거주하는 경우 필수적인 예방접종 입니다.

폐렴구균 백신

폐렴구균은 폐렴 및 뇌수막염, 균혈증을 일으키는 세균으로 이를 예방하는 것이 바로 폐렴구균 백신입니다.
60세 이상의 경우 폐렴과 폐렴합병증에 의한 사망율이 90%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나 필수적인 예방접종입니다.

상담문의 : 02-2068-1643